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

고객센터 02-6466-5775

현재 위치
  1.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안내 (무통장입금 주문시)
작성자 (주)알파프론 (ip:)
  • 작성일 2014-07-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47
평점 0점




1. 상품이 배송완료 처리되면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청을 합니다.

2. '주문조회' 화면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해서 '주문상세화면'으로 들어갑니다.







3. 주문상세내역의 '배송지정보' 하단의 '세금계산서 발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4.신청양식을 작성후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신청해주신 세금계산서는 입력하신 이메일로 전자발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NK INFO

국민은행/(주)알파프론

042601-04-183618

CALL CENTER

TEL02-6466-5775

FAX02-6466-5773

평일09:00 - 06:00

점심12:00 ~ 13:00

1:1상담 바로가기

INFORMATION

입금자를 찾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