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

고객센터 02-6466-5775

현재 위치
  1.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 자주하는질문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거래명세서에 직인이 인쇄되지 않을 때
작성자 (주)알파프론 (ip:)
  • 작성일 2017-05-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96
평점 0점




주문상세조회 화면에서 거래명세서 버튼을 눌러 인쇄 했을 때,
알파프론의 직인이 인쇄 되지 않을 때 해결 방법 입니다.







1. 익스플로러 메뉴의 "파일" 클릭

2. "페이지 설정" 클릭

3. "배경색 및 이미지 인쇄" 체크합니다.

4. 거래명세서 버튼을 새로 열어서 인쇄합니다.

※ 익스플로러의 메뉴가 안보이면 Alt 키를 눌러 메뉴를 보이게 하거나,
오른쪽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누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BANK INFO

국민은행/(주)알파프론

042601-04-183618

CALL CENTER

TEL02-6466-5775

FAX02-6466-5773

평일09:00 - 06:00

점심12:00 ~ 13:00

1:1상담 바로가기

INFORMATION

입금자를 찾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안내